언론자료
자료실
제목광주폴리 감상하고 입장권도 받고 -광주비엔날레재단, 선착순 300명 증정-
광주폴리 감상하고 입장권도 받고
-광주비엔날레재단, 선착순 300명 증정-
광주비엔날레 재단은 19일부터 광주 도심 곳곳에 설치된 건축조형물인 폴리 10개를 모두 둘러보고 스탬프 도장을 찍은 관람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제 4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입장권 각 1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.
광주비엔날레 재단은 앞서 지난 2일부터 진행했던 광주폴리를 관람한 200명에게 도서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'광주폴리 스탬프 투어' 이벤트가 며칠 만에 전량이 소진돼 버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자 추가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는 광주 옛읍성터 2.2km를 걸으면서 10개의 폴리를 모두 둘러보고 스탬프를 찍어 투어가 끝난 후 광주비엔날레 전시부 디자인팀으로 제출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.
참여 방법은 각 폴리를 관람한 후 폴리를 안내하는 자원봉사자에게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. 스탬프 투어 리플렛은 광주비엔날레 안내소와 각각의 광주폴리에 비치되어 있다.
또 스탬프투어 리플렛을 소지하고 리플렛에서 소개한 광주 맛집을 이용할 경우 5%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.
광주폴리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인 '광주폴리 스탬프 투어' 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전시기간인 10월23일까지 계속된다.
입장권 배부처는 광주 북구 용봉동 비엔날레전시관 내 전시부 디자인팀. 문의 (062) 608-4333,4334